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팬텀싱어의 감동을 다시 느껴보자. 롯데호텔서울의 ‘Scent of Autumn 콘서트’


가족들을 위한 뜻깊은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롯데호텔서울(www.lottehotel.com/seoul)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감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9월26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지난 1일 개관한 이그제크티뷰 타워 그랜드 디럭스룸 1박,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라운지인 ‘르 살롱’ 2인 이용 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이 포함되어 있다. 65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메인 타워를 선택할 경우, 디럭스 룸 1박, 2인 클럽라운지 이용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으로 구성된 동일 패키지를 더 경제적인 금액인4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9월8일까지 예약을 완료할 경우 이그제크티뷰 타워는 60만원, 메인 타워는 40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Scent of Autumn 콘서트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26일(수)단 하루,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18시30분부터 진행되며 뮤지컬계 최고의 스타 마이클 리,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떠오르고 있는 신성 백형훈과 기세중이 선사하는 가슴 설레는 음악들이 롯데호텔서울 스타셰프들의 스폐셜 디너와 함께 제공되어 관객들의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및 예약 : 롯데호텔서울 02-759-7311~5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