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8 (목)

마이부티크호텔 멤버, 체이슨호텔 더 리드 2차 오픈


오픈 8개월만에 제주 호텔 고객 어워즈에서 최고평점 4관왕을 달성한 ‘체이슨호텔’이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2차 디자인호텔 ‘체이슨호텔 더 리드’를 오픈했다.


체이슨호텔 더 리드는 ‘자연을 읽다’라는 뜻을 담아 개관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사용되는 아이콘 폰트라는 신선한 디자인 아이템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디자인업체 “움직임”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은 가구들 그리고 “소설제주”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준비했다. 체이슨호텔 더 리드는 ‘조용한 도서관’ 디자인 라이브러리와 북카페 컨셉의 호텔로써 많은 작가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체이슨 북카페를 오픈하여 파트너사의 책 홍보 전시도 준비중에 있다. 이에 따라 ‘체이슨호텔 더 리드’의 문화 공간이 체이슨만의 아트적인 요소들과 독창적인 예술감각으로 어떻게 조화를 이뤄 빛을 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체이슨호텔은 ‘체이슨 워라밸 스마트 오피스’ 서비스를 마련했다. 스마트 오피스는 객실과는 별개로 감성적인 디자인 가구와 효율적인 사무용품을 배치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높인 공간이며, 파트너사 작가님들의 집필 공간으로 이용되기도 한다. 이 공간은 ‘더 리드’ 투숙객이라면 투숙 기간 동안 시간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체이슨호텔 더 리드는 지상 3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108객실을 선보이며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와 한라산이 보이는 마운티뷰 타입의 객실과 스마트 오피스라는 비즈니스 시설, 그리고 디자인 라이브러리 및 북카페 시설을 두루 갖춰 기업 고객은 물론 지역민, 휴양 목적의 관광객 등 폭넓은 관광객 좋은 반응과 유입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호텔 1층에는 제주 공항까지 연결되는 공항버스 직행 노선이 있어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는 버스 여행객들의 접근성 또한 확보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