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투어리즘&마이스

프랑스관광청, 사이트 론칭 기념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 개최


 

프랑스 관광청(Atout France)은 사이트 리뉴얼 론칭을 맞이해 총 4장의 프랑스 항공권을 제공하는 프랑스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사진_ 프랑스 관광청 사이트 론칭을 축하하는 관광청 홍보대사 이연희)


2017년 한해 8700만 명의 외국 관광객이 찾은 프랑스는 2020년까지 1억 명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관광지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일환으로 프랑스 관광청은 프랑스 외무부의 지원 하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프랑스 관광청의 홈페이지를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사이트는 크게 4개의 카테고리로, 프랑스의 축제 소식과 관련한 « 지금 프랑스에서는 », 프랑스 본토와 해외영토에 걸친 총 32곳의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는 « 어디로 갈까 », 여행 타겟과 취향별 여행 계획을 제안하는 « 무엇을 할까 », 프랑스 여행과 관련된 실용 정보를 담은 « 떠나기 전 준비 »로 구성돼 있다.  프랑스 관광청은 지속적인 사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스 여행에 관한 최신 정보를 한국 관광객들에게 발빠르게 전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 밥티스트 르무안(Jean-Baptiste Lemoyne) 프랑스 외무부 차관은 "프랑스 여행지의 매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오늘날 온라인과 밀접해진 관광객들의 요구에 발맞춘 변화가 필요하다. 프랑스의 다양한 여행지와 풍부한 관광 유산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사이트가 론칭돼 기쁘게 생각한다. 프랑스 관광청 사이트는 전세계 여행객들의 프랑스 여행을 위한 관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프랑스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홈페이지의 새단장을 맞이해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랑스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콘테스트 참가 독려를 위해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가 사이트 론칭 축하와 함께 콘테스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직접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콘테스트 주제는 « 내가 사랑하는 프랑스 » 로, 참가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든 프랑스의 매력을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으로 보여주면 된다.1등 당선작 2명에게는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 2등 당선작 10명에게는브리오슈 도레 5만원 상품권, 3등 당선작 15명에게는 프로방스 천연 화장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접수는 SNS 업로드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며, 자세한 참가 방법은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kr.france.f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