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괌 레스토랑 TOP 10



괌은 마이크로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만큼 다양한 차모로 문화를 괌 전통 음식에서도 한껏 느낄 수 있다. 최근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들이 선정한 괌 최고 레스토랑 TOP 10 목록이 공개됐다.


TOP 10 목록에는 ▲차모로와 캘리포니아 요리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는 피카스 카페(Pika's Café), ▲괌 고유 전통적인 음식과 현대식 스타일이 결합된 음식을 서비스하는 프로아(PROA), ▲매 저녁 식사마다 특별하고 독특한 분위기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블35(Table 35),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진 양고기 버거를 판매하는 모사스 조인트(Mosa’s Joint Restaurant), ▲레드라이스, 켈라구엔 및 바베큐와 같은 괌 차모로 스타일의 음식을 판매하는 테리스 로컬 컴포트 푸드(Terry’s Local Comfort Food), ▲최상의 현지 재료를 조달하여 세련된 분위기에서 식음료를 제공하는 키친링고(Kitchen Lingo), ▲괌 현지 주민들에 의해 최고의 멕시코 음식점으로 선정된 칼리엔테(Caliente Restaurant), ▲괌 BBQ블록 파티에서 그랜드 챔피언을 거머진 아수 스모크하우스(Asu Smokehouse), ▲싱싱한 생선으로 요리를 하는 포키프라이(Poki-Fry)와 ▲지중해식 아시아 퓨전요리를 제공하는 카트레 비스트로(Katre Bistro)가 올랐다.


괌정부관광청은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괌 전통의 맛과 향연을 즐기고 싶다면, 괌 여행 시 트립어드바이저가 사용자들이 선정한 10개의 레스토랑을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 많은 괌 레스토랑 정보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gv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