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두 번째 독자 브랜드 호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9월 오픈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새로운 독자 브랜드 호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오는 9월 오픈한다. 오픈에 앞서 오늘 1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관이 프리미엄 가족형 리조트로서 제주신화월드 내 숙박시설 중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 YG리퍼블릭과 같은 리조트 내 주요 시설과 가장 근접해 있어 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고 밝혔다.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와 인접한 호텔로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신화월드를 개발, 운영 중인 람정제주개발이 랜딩관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독자 개발한 호텔 브랜드이기도 하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의 3개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총 객실 수는 533개다. 이 가운데 주니어 스위트 24실은 전 객실이 워터파크 전망으로, 멀리는 곶자왈과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인다. 최상층부에 위치한 '스카이풀'은 제주신화월드 내 유일한 인피니티풀이자 뛰어난 전망을 갖춘 시그니처 스팟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함께 운영되는 '바온탑'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까지 즐길 수 있으며, 향후 루프탑에서 유명 뮤지션의 공연 및 트렌디한 풀파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예정돼 있다.


1층에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신화다이닝&라운지'가 운영돼 다양하고 신선한 제주 해산물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들어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공간도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5성급 호텔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에 이어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까지 총 4개 숙박시설을 운영하게 된다.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총 객실 수는 2062개에 달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약 250만 평방미터 부지에 작년 4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시작으로 신화테마파크,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YG리퍼블릭, 신화면세점 등 숙박, MICE, 레저·엔터테인먼트, 한류 문화 공간, 다이닝 시설, 쇼핑 시설을 아우르는 시설을 개장하면서 새로운 리조트 문화를 선보여 왔다. 최근 제주 최대 워터파크인 신화워터파크를 오픈했으며 2020년 예정돼 있는 럭셔리 호텔 포시즌스리조트&스파 오픈까지 완료되면 제주신화월드는 총 5개의 프리미엄 호텔을 운영하게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