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무제한 골프 패키지 즐길 수 있는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트럼프 도랄 마이애미에서 무제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챔피언십 골프 코스 4곳에서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로의 예약 가능 기간은 2018년 9월 20일까지다.


숨 막히는 경치와 고급스러운 환경을 갖춘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마이애미의 대표적인 챔피언쉽 골프 리조트로,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무제한 골프 패키지는 같은 코스로 리플레이 할 경우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럭스, 스위트, 스파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골든 팜, 레드 타이거 또는 실버 폭스 코스에서 1라운드 골프 플레이,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하는 당일 날 무료 추가 라운드가 포함됐다.


블루 몬스터 코스로 업그레이드를 원할 시, 95달러의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이 가능하며 3박 이상 투숙하는 투숙객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무료 골프 백 보관, 드라이빙 레인지에서의 무료 무제한 골프 연습, 무료 골프 백 스테이지,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릭 스미스 골프 퍼포먼스 센터(Golf Performance Center)에서 주최하는 무료 30분 골프 강연, 최고의 클럽 피팅 전문 업체 트루 스펙 골프(True Spec Golf)과의 전문적인 골프 클럽 피팅 가격 책정 등이 포함됐다.


체크인 당일 날 코스에서의 리플레이는 호텔 상황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골프 요금에는 30달러의 카트 요금과 25달러의 캐디비가 추가된다. 객실 가격은 1인당 1박 기준으로 149.5달러부터 시작된다.

예약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 문의 사항은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02-733-9037을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