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8 (금)

평화로운 칸쿤에서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기자, '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더 그랜드 앳 문 팔레스 칸쿤에서는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다이나믹하고 짜릿한 액티비티 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총 1316개의 세련되고 모던한 객실을 갖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비치 프론트에 자리잡고 있으며 칸쿤 공항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내에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는 어린이 전용 키즈 클럽, 청소년 전용 와이어 라운지, 어린이 풀장이 있으며, 성인들을 위한 시설로는 나이트 클럽, 테니스장, 볼링 장, 스윔업 바, 7개의 풀장 등을 갖추고 있다.
 
더 그랜드 앳 문 팔레스 칸쿤의 놀이방인 플레이룸(Playroom)에서는 게임 방, 정글짐 등의 액티비티 시설로 아이들에게   쉴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곳에 출입이 가능한 나이는 4세부터 12세이며 오픈 시간은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4세 이하는 부모가 동반해야 출입이 가능하지만 5세부터는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다. 


10대 들을 위한 와이어 라운지에서는 TV와 연결해서 즐기는 아케이드와 콘솔 비디오게임, 무료 WIFI, TV 쇼, 스낵 등의 음식을 마음껏 먹고 즐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볼링장 더 나인 핀 볼링&바 에서는 맥주 또는 음식을 먹으면서 게임을 하거나, TV 스크린을 보면서 팀 응원전을 펼칠 수도 있다. 볼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출입 가능 한 나이는 8세 이상부터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