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투어리즘&마이스

프린세스 크루즈, 내년 운항하는 스카이 프린세스호 디자인 최초 공개


5성급 프리미엄 선사인 프린세스 크루즈가 내년부터 운항 예정인 신규 크루즈 선박 '스카이 프린세스'호의 주요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디자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스카이 스위트' 불리는 최고급 객실이다.  스카이 프린세스 호에 처음 도입되는 스위트 객실은 배의 윗층 중앙에 배치되며, 객실에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모든 선박 가장 20 규모의 넓은 발코니가 마련된다. 덕분에 개인 발코니에서 프린세스 크루즈의 초대형 야외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편안하게 감상할 있다. 또한 발코니에서는 270도로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할 있어 바다를 항해하는 크루즈 여행의 즐거움을 누구보다 크게 만끽할 있다.  스위트 룸은 최대 5명까지 투숙할 있어 가족 단위 승객에게도 알맞으며, 넓은 발코니에서는 개별 모임도 가능하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스와츠 사장은 "스카이 프린세스 호에 도입된 2개의 스카이 스위트룸은 그동안 우리가 추구해온 새롭고 넓은 객실 전략의 일환으로 최고의 편안함을 만끽하며 크루즈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완전히 차원이 다른 경험을 안겨 줄 "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카이 프린세스 호에는 층에 개의 수영장과 힐링을 위한 리트위트 수영장 외에 갑판 뒷쪽에 새롭게 웨이크 수영장을 추가해 항해 중에 항적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또한, 같은 크기의 로얄 프린세스 호보다 많은 자쿠지를 수영장 옆에 설치하며 성인 전용의고급 시설인 생츄어리 역시 내부를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미고, 안에 있는 개인용 카바나 시설 역시 이상 확충한다.

 

프린세스 크루즈가 자랑하는 다양한 시설들도 보다 향상된 모습으로 스카이 프린세스에 선보인다.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연장이자 휴식처인 비스타 라운지에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있는 음료 서비스 바가 추가되며, 바리스타가 커피와 ,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는 새로운 카페가 프린세스 라이브에 도입된다.


 

14만 3700톤의 스카이 프린세스 호는 내년 10월에 인수돼 지중해 노선에서 운항되며, 프린세스 크루즈가 보유한 같은 규모의 로얄 프린세스 , 리갈 프린세스 ,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가 자랑하는 각각의 장점들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차세대 선박에 맞는 현대 시설과 서비스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이번 스카이 프린세스 호를 포함해 14만 톤급 3척과 17만 톤급 초대형 선박 2척을  주문했으며 이에 따라 오는 2025년까지 22척의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게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