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Preferred Hotels & Resorts’에 가입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총지배인 :이시카와마나부)는 독립 호텔 브랜드 중 세계 최대 네트워크 ‘Preferred Hotels & Resorts’ 카테고리에서 럭셔리 컬렉션인 'LVX'에 새롭게 추가됐다.


2016 년부터 국내외에서 방문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객실, 클럽 라운지, 로비의 개조를 순차적으로 실시, 2018 년 3월에 완료한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는  29~31 층 '프리미엄 클럽 플로어’를 럭셔리 타깃과 중장기 체류 고객에게 적합하게 준비됐다. 도쿄의 전망과 시바 공원 안에 위치하는 이점을 살린 객실은 공원 안에있는 같은 해방감을 느낄 수있는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했으며 전용 라운지를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체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19~28 층 ‘파노라믹플로어’의 객실은 비즈니스와 레저를 목적으로 한 개인 고객을 위해 창밖에 펼쳐지는 경치를 살려 항상 도쿄의 풍경을 느낄 수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3~18 층의 '파크플로어’는 증가하는 MICE 참가자의 용도에 맞게 편리성을 추구한 객실로 개조했다.  또한 로비는 손님을 편안하게 모시는 듯한 저택의 응접식 같은 공간을 연출했다.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Preferred Hotels & Resorts’가 전개하는 5개의 컬렉션 중에서도 진일보한 퍼스널 서비스로 인해 기억에 남는 체험을 제공하는 호텔로서 인정받아 [LVX] 에 새롭게 추가됐다.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는 도쿄 도심에 위치하며 푸른 자연에 둘러싸인 시바 공원 안에 위치하는 드문 특징을 살려 ‘TOKYO URBANRESORT’라는 콘셉트 하에, 휴식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각국의 고객 수용을 강화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
도심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시바공원의 푸른 숲에 둘러쌓인 오아시스에 위치한 더 프린스파크 타워 도쿄는 프린스 호텔 그룹 내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호텔로 손꼽힌다.지상 33층, 603 객실과 주연회장,소연회장,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도심의 위치한 호텔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천연 온천수로 온천욕이 가능한 스파가 있다.
도쿄 중심가나 롯뽄기힐즈까지는 전철로 약 3분 소요, 주요 오피스가인 시오도메 또는, 신바시까지는 약 5분 거리에 있어 주요 비즈니스 또는 관광의 거점으로 편리한 입지를 띄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