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9 (화)

'썬 프린세스'호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크루즈 데이(Cruise Day)'


5성급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인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가 크루즈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날짜를 지정해 파격적인 요금으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크루즈 데이’ 이벤트가 금년에는 ‘대만, 오키나와, 이시가키’ 여행으로 진행된다. 


모항지인 대만에서 출발하는 이번 ‘크루즈 데이’ 적용 크루즈 여행은 3박 4일 일정과 4박 5일 일정, 두 가지로 운영한다. 또한 올해에 선택할 수 있는 날짜를 늘려 총 7차례 항해 일정마다 크루즈 데이 적용 요금을 책정했다.


요금은 1인 391,400원(인사이드 객실 기준)부터, 특가요금으로 객실(2인1실), 매일 5회 이상 제공되는 정찬 코스 식사 및 뷔페,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카페, 무제한 이용, 매일 변경되는 선상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항구세 등을 포함한다. 대만 왕복 항공권 및 선상 팁은 불포함.  3박 4일 일정은 9월 2일, 9일, 16일, 23일에, 4박 5일 일정은 9월 12일, 19, 26일에 출발한다.


이번 항해에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최근에 개보수를 마치고 산뜻하게 선보이고 있는 썬 프린세스(Sun Princess)호를 이용한다.  77,400톤의 썬 프린세스 호는 승객 2천명, 승무원 924명이 승선하는 중대형 크루즈로 대만-일본 노선 등 단거리 항해에서 가장 편리한 선박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 챈 한국 지사장은 “지난 2015년에 시작한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공고한 지 반나절만에 준비한 객실이 모두 완판되어, 예약을 망설이다가 다시 전화하셨던 분들은 결국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상황까지 이어질 정도로 성공적이었습니다.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가장 가성비 높은 여행이라는 것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대만과 오키나와 그리고 일본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여행지 아름다운 이시가키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한 편,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7월 27일(금) 명동에 있는 뱅커스 클럽에서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위한 설명회와 상담이 결합된 ‘제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개최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