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멕시코 로스카보스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여름 축제




로스카보스는 멕시코의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 남단에 위치한 곳으로 산 호세 델 카보라는 예술 마을과 카보 산 루카스라는 두 개의 마을로 이루어져 있다. 로스카보스 르블랑 리조트는 두 마을 사이에 위치한 탁월한 접근성 뿐 아니라 성인 전용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최고의 럭셔리 음식은 물론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미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최고 럭셔리 리조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런 로브스카스는 현재 활기차고 이색적인 페스티벌 문화로 세계에서 주목하는 여행지로 급부상 중이다. 올여름 로스카보스라는 이국적이면서 색다른 곳으로의 여행을 떠난다면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에 숙소를 예약하고 지역 축제에 참여해 로스카보스의 문화를 온몸으로 느껴보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이다. 7월말부터 8월초에 로스카보스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지역 축제는 아래와 같다.


ATP 파이널스 (Barclay ATP World Tour Finals)

7월 30일부터 8월 4일의 기간에 르 블랑 리조트에 투숙한다면 로스카보스에서 열리는 ATP 파이널스 (Barclay ATP World Tour Finals) 토너먼트를 응원하러 온 수천 명의 관중과 함께 테니스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로스카보스에 세계적으로 저명한 남성 테니스 선수들이 모 에미레이트에서 후원하는 ATP 랭킹을 두고 흥미진진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토도스 산토스 망고 축제 (Todos Santos Mango Festival)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로스카보스의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토도스 산토스 망고 페스티벌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흥겨운 음악, 춤 그리고 지역 특산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축제에서는 멕시코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대표 디저트 “Mangate” 콘테스트가 열려 참여하는 이들의 눈과 입이 더욱 즐겁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로스카보스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35분이 소요되며, 공항에서 리조트까지의 트랜스퍼 서비스는 물론, 주차와 발렛 서비스 모두 무료로 제공되어 보다 특별하다.


예약은 www.leblancsparesort.com/en/los-cabos 또는 판매 여행사를 통하여 할 수 있고,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3-9033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