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다이닝 ‘에볼루션’의 특별한 여름 프로모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이 여성을 위한 주중 런치 뷔페 ‘레이디스 서머 런치’ 및 가족을 위한 ‘패밀리 선데이 디너’를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볼루션은 지난 두 달간 많은 여성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여름을 맞이하여 ‘레이디스 서머 런치’를 진행한다. 4인 이상의 여성 고객들에 한하여 제공되는 ‘레이디스 서머 런치’는 뷔페 10% 할인 혜택과 함께 1인 당 1 잔의 시원한 서머 에이드가 제공된다. 주중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금액은 1인 기준 2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일요일에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패밀리 선데이 디너’를 제공한다. 성인 1인 당 어린이 1인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에볼루션의 디너 뷔페를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는 2살 이상부터 12살까지로 제한되며, 최대 성인 2인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패밀리 선데이 디너’는 일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성인 기준 1인 당 4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올 여름, 친구나 가족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원하는 이들이 주목할만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