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6 (화)

호텔&리조트

신혼여행 뿐만 아니라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도 안성맞춤, 팔레스 리조트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멕시코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팔레스 그룹만의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인다.

 

팔레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어린이들은 아케이드 존, 플레이그라운드, 영화관, 스포츠관 등으로 구성된 멀티 키즈룸에서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청소년들은 인터넷 커넥션과 TV룸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그들만의 클럽 하우스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들은 챔피온쉽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거나 월드 클래스 스파 시설에서의 여유 혹은 익사이팅 워터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다.

 

자녀와 부모가 각자 시간을 보낸 후에는 스노클링, 자전거타기, 가라오케 등의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가 가능하다. 야간에 펼쳐지는 퍼포먼스 라이브 공연은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로 가족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팔레스 리조트에서는 멕시코와 자메이카의 인기 관광 명소 데이트립을 운영해 멕시코의 이국적인 문화, 역사 그리고 모험을 체험하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돌아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어린 아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도 돋보인다. 안전하고 편안한 아기 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아기 용품까지 구비해둬 아기를 동반한 고객의 편의를 고려했다. 편식이 심한 아이들을 위해서는 세계적인 셰프의 식단으로 모든 어린이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24시간 룸서비스는 물론 음식 알러지 등의 고객의 특별 요청을 적극 반영해 최상의 요리를 제공한다.

 

올 여름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이색적인 목적지 멕시코 또는 자메이카의 팔레스 리조트를 선택해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02-737-7033)로 문의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