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투어리즘&마이스

보고, 듣고, 즐기는 감성 충만 이색 여행! 오스트리아의 특별한 티롤 주 여행지!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오스트리아의 티롤 주(Tirol)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지를 소개했다.


가장 먼저 둘러봐야 곳은 티롤 주의 주도인인스부르크’. 한때 유럽을 제패했던 합스부르크 왕가와 관련된 흔적들을 인스부르크 곳곳에서 발견할 있다. 호프부르크 궁전(Hofburg Imperial Palace)에서는 합스부르크 왕궁으로 왕가의 무도회가 열린 연회 홀과 다이닝룸 등을 둘러볼 있다. 연회 홀에는 마리아 테레지아 여제의 초상화와 막내딸 마리 앙투아네트의 초상화를 감상할 있다.

 

인스부르크에서 30 거리에 위치한 인근도시 바텐스(Wattens)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월드박물관이 있다. 박물관은 스와로브스키 창업 10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한국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설치미술가 이불(Lee Bul) 비롯한 유명 아트스트들이 참여한 16곳의 전시관(Chambers of Wonder) 만나볼 있다


 

 

외츠탈(Oetztal) 오스트리아 서부 티롤 주에 위치한 계곡으로, 비엔나에 이어 번째로 관광객이 많은 리조트 지역이다. 외츠탈 밸리(Oetztal Valley) 사계절 내내 하이킹,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클라이밍, 수영, 스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있어 세계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영화 <007 스펙터> 촬영지가 해발 3048미터에 위치한 레스토랑아이스 (Ice Q)’에서 바라보는 절경을 감상해보자. 레스토랑은 올해 6 15일부터 9 30일까지 운영한다. 레스토랑 옆에는 007 스펙터 영화 박물관인 ‘007 엘리먼츠(007 Elements)’ 7 12 새롭게 개관한다.

 

외츠탈에서 즐기는 하나의 묘미는 바로아쿠아 (Aqua Dome)’. 굳이 알프스 산에 오르지 않더라도, 곳에서 주위의 맑은 공기와 ,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머무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을 느끼게 것이다. 스파 시설을 호텔 투숙객 외에도 이용할 있으며 가격은 3시간에 평일 기준 21유로.


 

쿠프슈타인에서는 영국의 윈저공, 윈스턴 처칠 총리 해외 유명 인사가 애용한 것으로 알려진 와인잔리델(Ridel)’ 티롤 주의 명물로 꼽힌다. 중세 도시 쿠프슈타인(Kufstein) 자리잡고 있는 리델 공장에서는 와인과 와인잔에 관한 리델의 철학을 보여주는 설치 미술품인심포니(SINNfonie)’ 관람할 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지사장 마이클 타우슈만(Michael Tauschmann)티롤 주는 알프스의 풍경과 경치가 아름다워알프스의 수도 불린다. 여름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길 바란다. 전했다.

 

오스트리아 티롤 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스트리아 관광청 웹사이트 In tune with Austria 페이지(https://goo.gl/1YqV62)에서 확인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