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호텔&리조트

롯데시티호텔마포, '나포츠(Night + Sports)족'을 위한 패키지 출시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문화가 확산되면서, 최근 퇴근 후 밤에 스포츠를 즐기는 ‘나포츠(Night + Sports) 족’이 늘고 있다. 특히,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야외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운동인 ‘달리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를 위해 새로운 트렌드의 호텔 패키지가 탄생했다.


여럿이 함께 달리는 모임인 ‘러닝 크루’가 서울 지역에만 50여 개에 달할 정도로 2030세대 사이에서 달리기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오픈 러닝 크루 ‘크루고스트’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진수(32)씨는 “퇴근 후 도시를 달릴 때 펼쳐지는 색다른 풍경은 러너들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라며 달리기의 매력을 밝혔다.


평소 달리기에 관심은 많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몰라 망설이고 있던 이라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 오는 6월 3일 롯데시티호텔마포와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역대급 러닝 패키지인 ‘롯데 시티 런 위드 아식스(LOTTE CITY RUN with ASICS)’는 구성 하나하나가 알차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객실 1박부터 우수한 안정성으로 러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러닝화 ‘젤-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카야노 25’ 2켤레, 롯데 시티 런 참가권 2매, 기념 티셔츠 2벌, 신나는 디제잉과 핑거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입장권 2매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이색적인 달리기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구성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아식스가 국내 최초로 ‘젤-카야노 25’를 선보이는 자리이며 러너들이 손꼽는 러닝 코스인 경의선 숲길을 달릴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이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인 30만 원(세금 별도)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다.


패키지는 5월 8일 낮 12시부터 16일 밤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