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유럽 정통 스타일 '로열 푸드 페스티벌' 실시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오는 5월 31일까지 유럽 스타일의 미식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열 푸드 페스티벌(Royal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먼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은 로열 푸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로열 로스트 치킨(Royal Roasted Chicke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열 로스트 치킨’ 프로모션은 셰프가 직접 홀 로스트 치킨을 고객 앞에서 손질해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게리동 서비스(Gueridon Service)’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셰프가 능숙하게 홀 치킨의 뼈를 제거한 후 레드 와인과 치킨스튜로 맛을 낸 소스를 곁들이는 과정을 직접 선보여 식사 전 고객의 눈과 후각을 자극한다. 식사 후 남은 치킨을 트러플 버터로 맛을 낸 링귀니 파스타로 제공해 총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6만 4000원이다(세금포함).


동기간 33층에 위치한 쇼룸 콘셉트의 클래식 바와 럭셔리 파티룸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은 싱글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코틀랜드를 테마로 세 종류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엄선된 푸드 페어링을 3가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투어(Whisky Tou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스키 투어’ 프로모션은 꽃과 과일 향을 담은 우아한 풍미를 지닌 ‘글렌모렌지 오리지널’과 달콤한 ‘애플 타르트 타탱’, 강렬한 훈연향이 특징인 ‘탈리스커 10년산’과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지닌 ‘장어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 아일레이 섬에서 양조돼 깊은 바다 향을 음미할 수 있는 ‘라프로익 10년산’과 초절임한 고등어를 훈연한 ‘시메사바’를 순서대로 제공한다.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0만 원이다(세금포함).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