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파리지엥 마카오 호텔, 프렌치 테마의 주아 드 비브르 페스티벌 개최


파리지엥 마카오 호텔의 에펠탑 전망대(7층)에서 프랑스 음식, 와인 및 엔터테인먼트를 축하하는 프렌치 테마의 주아 드 비브르(Joie De Vivre) 페스티벌이 신나는 오프닝 나이트와 함께 그 막을 올렸다.


에펠탑 바로 앞에서 열리는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저녁 식사를 위한 활기찬 알 프레스코 다이닝(al fresco dining) 페스티벌인 주아 드 비브르 페스티벌에서 코타이 스트립의 장관을 바라보면서 다양한 요리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오프닝 나이트에서 샌즈 차이나(Sands China Ltd.)의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부문 루스 보스턴(Ruth Boston) 수석부사장은 "우리의 장엄한 에펠탑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이 프렌치 테마의 아웃도어 다이닝 페스티벌에 정말 흥분하고 있다."면서 "주아 드 비브르(Joie de vivre)는 '삶의 즐거움'을 의미한다. 훌륭한 음식, 음료 및 엔터테인먼트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프랑스인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방문객은 에펠탑을 배경으로 파리지엥 카페 문화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6월 말까지 코타이 스트립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면서 "관광객과 지역주민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맛있는 향토 요리가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이 축제는 마카오와 홍콩의 르 프렌치 고메이(Le French GourMay)에서 열리는 프랑스 요리 및 와인 축제와 함께 개최된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파리지엥 마카오 호텔의 정통 카페, 브래서리(Brasserie), 뷔페 레스토랑 '르 뷔페(Le Buffet)'는 5월 내내 프로방스 알프스 꼬뜨 다쥐르(Provence-Alpes-Cote d'Azur) 지방에 초점을 맞춘 프랑스 남부의 진정한 맛을 선사한다.


파리지엥 마카오 호텔은 참관객으로 하여금 남부 론 계곡(Southern Rhone Valley)에서부터 지중해 해안선에 이르는 프랑스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지역의 요리를 직접 발견하고 탐닉하게 함으로써, 진정으로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음식, 와인 및 엔터테인먼트의 절묘한 조합을 큐레이트 했다.


한편 곡예, 코미디, 매력적인 댄서로 유명한 파리지엥 마카오 호텔에서 파리지엥의 모습을 완성하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버라이어티 쇼 중 하나인 '라 파리지엥 캬바레 프랑세(La Parisienne Cabaret Francais)'가 한창 진행 중이다. 올 6월 17일까지 한정된 기간에 파리지엥 극장에서 운영되는 티켓은 모든 코 타이 티켓 박스 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www.cotaiticketing.com에서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