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대폭 확충하고 최신 웹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공식 로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양 호텔 웹사이트는 최근 변화된 고객 이용 패턴을 고려해 UI와 UX를 대폭 개선했다. 기존 웹사이트 고객 방문 패턴 분석을 통해 고객 이동 경로를 구성, 고객의 웹사이트 방문 목적과 경로에 따라 예측 가능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 각각 웹과 모바일 페이지에 최적화된 UX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각각 별도로 운영되던 홈페이지 주소를 직관적인 허브 사이트로 통합해 편리한 교차 방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동시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The True Luxury',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Delightful Experience'라는 호텔 운영 방향에 맞게 각 호텔 사이트별 디자인 콘텐츠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매년 20% 이상 지속적으로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용 웹사이트의 경우에는 고객이 별도의 클릭 없이도 원하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디자인했으며 모든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돼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4개 국어가 지원되며 이용자의 디바이스 설정언어에 맞게 자동 지원된다.


최근 호텔 이용자들의 변화된 특징 중 하나는 웹사이트를 통한 정보 확인 및 상품 구매다. 이를 반영해 신규 웹사이트에는 실시간 예약 및 결제 기능을 강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IHG 객실 예약 기능 외에도 호텔 내 레스토랑 실시간 예약 결제와 MICE 상담 및 웨딩 상담 고객을 위한 문의 역시 편리하게 개편됐다.


이와 함께 E-Store를 새롭게 개설, 호텔 PB 상품을 비롯한 그랜드 델리 상품, 명절 햄퍼 등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고객의 공간까지 연장 제공하며 단 몇 번의 클릭으로 호텔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향후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호텔에서 운영 중인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미디어를 한번에 모아볼 수 있는 소셜 허브 'Stay Connected'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문자보다는 사진이나 영상 등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최신 고객의 특성에 맞춰 최신 호텔 프로모션 이미지나 동영상을 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호텔 업계 최초로 개설돼 가장 많은 친구를 보유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도 웹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한편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인터컨티넨탈 웹 회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해변 전망이 아름다운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2박 숙박권이, 그 외에도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 이용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 총 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컨티넨탈 웹홈페이지(seoul.intercontinent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