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호텔&리조트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트라토리아 스타일로 리뉴얼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트라토리아(Trattoria)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전체적인 메뉴 변경을 통해 마치 이탈리안 가정집으로 초대돼 가족의 환대와 함께 즐기는 건강하고 따뜻한 한 끼 식사처럼 미식 이상의 편안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리오는 이탈리아 출신 셰프의 패밀리 레시피에 영감을 받아 전체 메뉴를 본토의 맛 그대로 재현한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로 개편한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에 지역적 특색을 살린 요리법 그리고 셰프의 정성이 더해져 맛은 물론 영양까지 놓치지 않았다. 추천 메뉴로는 셰프의 고향인 마르케 지역의 대표 애피타이저, ‘아스콜라나 올리브 튀김(Olive All’ Ascolana)’과 ‘볼로네제 라자냐(Lasagne Alla Bolognese)’,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 ‘멜란자네(Melanzane) 가지 피자’와 시칠리아 정통 디저트 ‘카놀리(Cannoli Siciliani)’ 등이 있다.


더불어, 28미터 높이의 우아한 천장과 조명이 자아내는 세련된 분위기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트리오 직원들의 따뜻한 서비스는 아트리오에서만의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완성시킨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www.conradseoul.co.kr)를 확인 또는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seoul)과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onradseoul)을 팔로우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