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0 (일)

호텔&리조트

프레이저스 호텔, 설립 2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프레이저스 호텔(Frasers Hospitality)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프레이저스 호텔은 무료 숙박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프레이저 월드 포인트 2만점 상당의 골든 티켓 20장 제공과 함께 추첨된 행운의 당첨자 한 명에게는 무료 숙박 20일과 미화 2만 달러 현금을 포함한 그랜드 골든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선문과 에펠탑이 보이는 파리 숙박권 추첨 행사에 응모
'어 월드 오브 땡큐(A World of Thank you)'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년간 프레이저스 호텔을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프레이저스 호텔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1998년에 단 두 개의 호텔로 출발해 2018년에 150개가 넘는 숙박시설로 성장한 프레이저스 호텔은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 세계 80개가 넘는 도시에 진출했다.


프레이저스 호텔 대표 조팽섬(Choe Peng Sum)은 "자사는 지난 20년간 수많은 문제를 극복하는 민첩성을 발휘했고, 그 결과 호텔 산업에서 핵심적인 국제 기업으로 성장했다."라며 "아시아의 금융 위기, 사스(SARS) 사태 등과 같은 위기를 극복하고 싱가포르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확장하기 까지 많은 프레이저스 직원들이 한 뜻으로 함께 해주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는 "프레이저스 호텔은 2002년 마닐라, 서울 그리고 런던에서 개장했고, 2004년엔 선전에 개장한 이후 더 많은 도시로 진출했다."면서 "자사의 직원, 기업 고객 및 파트너는 프레이저스가 힘을 구축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고 이들이 아니었다면 이와 같은 성과가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3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3개월간 프레이저스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모든 고객은 20주년 행운의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중 20명의 고객이 각각 프레이저 월드 포인트 2만점 상당의 골든 티켓을 받게 된다. 이 포인트는 전 세계 프레이저스 호텔에서 무료 숙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프레이저에서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행운의 추첨 행사는 한 명의 그랜드 골드 티켓 당첨자를 선정, 무료 숙박 20일과 미화 2만 달러의 현금을 제공하며 막을 내릴 예정이다.


20%의 추가 가치를 제공하는 '어 월드 오브 땡큐'

올해 3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프레이저 월드 회원은 프레이저스 호텔 객실을 예약할 때 20%의 추가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이리하여 올해 3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기간에는 무료 숙박 시 프레이저 월드 포인트 20% 가량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 세계에서 선별된 프레이저스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식음과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프레이저스 그룹은 다양한 통합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소유, 개발, 관리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회사는 싱가포르에 상장돼 있다. 프레이저스 그룹의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5가지 자산 부문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17년 12월 31일 현재, 회사의 총자산 규모는 싱가포르 달러280억에 달한다. 프레이저스 그룹의 안정된 호텔 사업은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80개가 넘는 도시에 걸쳐 서비스 아파트와 호텔을 운영한다. 프레이저스 그룹은 프레이저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기억에 남는 체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일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자산 부문에 걸쳐 가치를 제공하고자 여러 시장과 부동산 부문에서 지식과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프레이저스 그룹에 관한 추가 정보는frasersproperty.com을 참조 바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