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그랜비스타 호텔 앤 리조트, 호텔 인터게이트 교토/시조-신마치 개장



그랜비스타 호텔 앤 리조트(GRANVISTA Hotels & Resorts Co., Ltd.)가 새로운 호텔 브랜드 인터게이트 호텔스(INTERGATE HOTELS)를 출시했다.  그랜비스타는 시티 호텔, 비즈니스 호텔, 료칸, 종합 해변 휴양시설, 골프 코스, 고속도로 레스토랑 등 일본 전역에서 시설 운영 기회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 브랜드로 첫 개장하는 호텔은 2018년 3월 1일 목요일에 영업을 시작한 호텔 인터게이트 교토/시조-신마치(HOTEL INTERGATE Kyoto/Shijo-Shinmachi)다.


니조성(Nijo Castle), 기요미즈사(Kiyomizu Temple), 금각사와 은각사(Golden and Silver Pavilions) 등 교토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광명소들이 호텔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토의 주방(Kyoto’s Kitchen)이라는 별명을 가진 니시키 시장(Nishiki Market)까지는 걸어서 약 10분 거리다. 이처럼 호텔 인터게이트는 고객이 교토 관광의 기반으로 삼기에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고객이 목적지에서의 하루를 최대한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이 도착지에서 새로운 면을 발견하고 다양하게 연결 지을 수 있도록 교토의 전통 산업, 지역 예술 및 공예품 전시에 관한 정기적인 워크숍을 기획할 예정이다.


최상의 여행 경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조식: 본래의 맛을 극대화한 채소 외에도 다양한 조식 요리, 크로와상, 롤을 비롯한 50여 가지 뷔페 요리가 제공된다.

목욕: 넓은 목욕 공간에는 여행 후의 피로를 풀어줄 치유 공간과 휴게실이 갖춰져 있다. 파우더룸에는 기초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용품이 구비돼 있다.

인터게이트 라운지: 라운지에는 무료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시간대에 따라 종류가 달라지는 스낵이 제공되며 엄선한 꿀, 야식, 청량음료, 술이 갖춰져 있다. 주말과 공휴일 조식 시간에는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된다.

커피 서비스: 고객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무료 커피 카운터에서 교토 지역 커피숍이 호텔과 제휴해 제공하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이른 아침 시간에는 스무디도 제공된다.

객실: 모든 객실에는 시몬스 침대(Simmons Bedding Company)와 공동 개발한 고유의 매트리스가 설치돼 있다. 편안한 쿠션과 흡수성, 습기 배출 기능, 통풍성을 갖춘 이 매트리스들은 양질의 수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됐다.


교토의 전통 산업에 관한 워크샵

교토의 전통 행사에 관해 배울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워크숍은 고객이 친구와 가족을 위한 기념품을 만들고 일상에서 맛보기 힘든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이 여행 중에 느끼는 감정의 폭을 넓혀준다. 맛보기 워크숍에는 일본 전통 초에 그림 그리기, 옛 기모도 원단을 사용해 ‘고슈인(도장) 첩’ 만들기, 미니 병풍 만들기 과정이 포함된다.

www.intergatehotels.jp/en/


그랜비스타 호텔 앤 리조트(GRANVISTA Hotels and Resorts)

그랜비스타 호텔 앤 리조트 체인은 홋카이도에 위치한 최초의 본격 서양 스타일 호텔이자 ‘노던 게스트 하우스(Northern Guest House)’로도 알려진 삿포로 그랜드 호텔(Sapporo Grand Hotel)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시티 호텔, 비즈니스 호텔, 료칸, 종합 해변 휴양시설, 골프 코스, 고속도로 레스토랑 등 일본 전역에 시설을 운영 중이다.

www.granvista.co.jp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