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쉐라톤그랜드 인천호텔, 레스토랑 메뉴 전면 교체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은 비싸고 접근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깨고 소비자들의 진입 문턱을 낮추고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3월 5일 부로 6개 레스토랑 및 라운지의 메뉴와 주류 가격까지 전면 개편했다.


평일에는 비즈니스 고객들과 송도 인근 지역고객들이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하였으며, 주말에는 유명 촬영 장소와 이국적인 풍경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는 송도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센트럴파크의 전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의 명소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고객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중식,일식과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개점시간을 기존보다 30분 앞당겨 점심 오전 11시 30분,저녁 오후 5시 30분으로 시간을 조정했으며 커피,차,생맥주,와인,고량주 등 음료와 주류의 가격도 보다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먼저,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는 기존 품질과 서비스는 유지하고 2018년부터 주중 점심과 저녁가격을 각각 3만 9,000원과 5만 9,000원에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으며 작년 동기간 대비 이용 고객이 20% 증가했다.

송도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미팅과 상견례 명소로 꼽히는 일식 레스토랑 ‘미야비’는 중요한 자리에 걸맞은 세트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편했으며,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샐러드, 스시, 생선조림, 계란찜, 튀김, 고시히까리 진지로 구성한 미야비벤토를 2만 5,000원에 그리고 샐러드,사시미,꼬치구이,스시,튀김소바,디저트로 준비되는 점심 세트 메뉴를3만 9,000원부터선보인다. 또한가볍게 일식을 즐기고자 하는 직장인을 위한 메뉴로 돈코츠라멘을1만 5,000원에,일본 가정식인 가츠동 정식과 사케동 정식을 2만 2,000원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는 매주 만석을 기록하는 주말 브런치 뷔페를 주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게 ‘주중 샐러드 바’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20여가지의 세미 뷔페에 더해 메인 메뉴로 파스타 또는 리조또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되며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운영시간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로 센트럴파크의 전경을 즐기며 주중 오후에작은 소모임 등을 여유롭게 즐기기에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모임의 장으로 손꼽히는 중식 레스토랑‘유에’는 보다 실속있게 중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게살수프, 탕수육, 짬뽕, 계절과일 시미로, 커피가 제공되는 점심 세트를 3만원에,해산물 샐러드,게살수프,팔보채,송이 소고기 요리,식사,계절과일 시미로와커피가 나오는 디너 세트를 5만원에 구성하여 선보인다.


쉐라톤그랜드 인천에는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및 바가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이태리 레스토랑 베네, 중식당 유에 그리고 라운지 커넥션과 비플랫 바의 모든 음식과 주류를 새롭게 개편 및 가격을 새 단장해 대중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송도 국제도시에 자리한 대표적인 쉐라톤 호텔이 비즈니스 및 지역고객뿐만 아니라 송도에 나들이를 온 고객들이 맛과 품질을 믿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명소로 자리잡겠다.”고 전했다.


문의 및 예약 032 835 1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