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직장인을 위한 불금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매주 금요일 마다 제공한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통해 바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과 더불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 무료 입장 및 환영 칵테일(2인)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에는 차량 1대의 무료 일반 주차가 가능하며, 업무로 바쁜 직장인 고객을 배려한 늦은 체크 인/아웃 서비스(체크인: 오후 7시 / 체크아웃: 오후 2시)를 통해 주말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이며 국내 파티 문화를 선도한 엔터테이먼트 센터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특별한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등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을 이동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는 매주 금요일에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부터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seoul.grand.hyatt.kr)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