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투어리즘&마이스

'흑기사'의 나라 슬로베니아, 슬로베니아 한글 자료 및 지도 책자 배포


슬로베니아 정부 관광청이 슬로베니아를 방문하는 우리나라 여행객을 위한 한글 안내서 <슬로베니아-푸르른, 활동적인, 건강한>와 함께 한글 지도를 발간해 디지털 자료로 배포했다.


종영한 인기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와 '흑기사'의 배경지로 알려진 이후 슬로베니아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슬로베니아를 방문한 우리나라 여행객은 총 14만 7981명으로 전년대비 30.2% 증가했다.



8 페이지짜리 안내서로 구성돼 있는 <슬로베니아-푸르른, 활동적인, 건강한>은 슬로베니아에 대한 입문서로 수도 류블랴나를 비롯, 알프스, 지중해, 카르스트 등 지역별 소개를 담고 있으며 이와 함께 로마시대부터 명성을 쌓아온 유럽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힐링 스파, 국토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녹색 자연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슬로베니아 한글 지도는 슬로베니아의 자세한 지도와 함께 지역별, 주제별 추천 여행지, 주요 행사, 슬로베니아 전통 음식과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슬로베니아 사람에 대한 소개도 있어 슬로베니아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슬로베니아 한글 안내서와 지도는 아래 첨부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슬로베니아 관광 전용 카페(http://cafe.naver.com/sloveniatourism)에서도 무료 다운 가능하다. 카페에는 안내서와 지도 외에도 슬로베니아 사진, 동영상, 기타 영문 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