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팔레스 그룹의 플라야카 리조트, 리노베이션 오픈


멕시코의 올 인클루시브 5성 브랜드 팔레스 리조트 그룹의 플라야카 팔레스 리조트가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 플라야카 팔레스는 멕시코의 플라 야 델 카르멘 (Pala del Carmen)의 청록색 바다의 백사장 옆에 자리하고 있어 그림같이 아름다운 전경을 갖추고 있으며, 커플, 가족, 단체 고객에게 매우 적합한 리조트이다.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로 격상시키고자 진행된 이번 리노베이션은 2005년 12월에 오픈한 이래 두 번째 리노베이션으로 객실, 로비, 프론트 데스크, 레스토랑, 라운지 등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플라야카 팔레스의 새로운 인테리어는 건축가인 로베르토 일라이어스(Roberto Elias)와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프로사드 (Francois Frossard) 를 통해 현대적이고 고전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됐다.


새롭게 단장한 201개의 객실에는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한 가구를 도입했으며, 샤워 시설, 여분의 공간, 최고급 라바자 커피 메이커, 및 객실 내 월풀 욕조에 추가된 고급 제트스파 시설을 자랑한다. 호텔의 기존 "워크아웃(Walk Out)" 스위트 객실에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프라이빗 전용 테라스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기술적인 면에서도 한 단 계 업그레이드해 앞서는 모습을 보였다. 최신형 손목 밴드를 도입해 스위트 객실에는 투숙객이 지급된 팔찌를 흔들어 출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팔레스 리조트 앱을 다운로드해 객실 문을 열 수도 있다. 기술력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리조트의 환경친화적인 기준에 부합하도록 새로운 유압 시스템을 갖춘 AC 시스템에 대한 기술 업그레이드 또한 이뤄졌다.


팔레스 리조트 부사장 지브란 차푸르(Gibran Chapur)는 "항상 우리 스스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모든 고객들이 모든 부분에서 더욱 질 높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더 나은 수준이 아니라, 최고 수준에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모든 고객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라고 말하며, “이번 플라야카 팔레스의 리노베이션은 그러한 노력 중에 한 부분으로, 팔레스 브랜드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에 대한 수요에 항상 앞서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지속적으로 다이닝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브랜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스타 셰프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 전체 그룹 차원에서 서티파이드 앵거스 비프(CAB, Certified Aungus Beef)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CAB 브랜드 제품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칸쿤 지역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체인으로서는 처음이다. 또한, 세계적인 패스츄리 요리사 안토니오 바츨(Antonio Bachour)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해 모든 팔레스 리조트에서 팔레스만의 특별한 디저트와 패스츄리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팔레스 리조트에서 5박 이상 예약하는 투숙객들에게는 스파, 뷰티 살롱 트리트먼트, 골프장, 디너, 웨딩 패키지, 야외 익스커션, 투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주어진다. 팔레스 리조트의 모든 숙박 시설은 2인실 기준, 1박, 1인당 172달러부터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