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제11회 이금기 요리대회’ 홍콩 인센티브 트립 성료


130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주관하고 오뚜기와 호주청정우가 협찬한 '제11회 이금기 요리대회' 대학부 및 프로부 결승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홍콩 인센티브 트립을 지난 8일 종료했다.


이번 홍콩 인센티브 트립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제11회 이금기 요리대회' 결승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현역 및 장래의 셰프들이 조리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대학부(1월 22일~25일)와 프로부(2월 5일~8일)로 일정을 나눠 3박4일 동안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은 홍콩에 위치한 이금기 본사 견학을 비롯해 광둥식, 상하이식, 베이징식 등 다양한 중식을 맛 볼 수 있는 미식 투어의 기회를 가졌고, 특별히 대학부는 정통 중식을 배울수 있는 '중화주예학원'에서 딤섬만들기 교육을 진행했으며 프로부는 광둥성 신후이에 위치한 이금기 공장 견학 및 마카오 미식투어를 통해 중식 및 이금기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금기 관계자는 "이번 홍콩 인센티브 트립은 단순히 대회 수상자들에게 주는 보상의 성격을 넘어 국내 현역 및 장래 셰프들의 견문을 넓히고 궁극적으로 한국의 식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식문화 발전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더 좋은 품질의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에도 '제12회 이금기 요리대회 (대학부)'가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대회에서 수상한 일부 프로부 셰프들은 하반기에 홍콩에서 열리는 'IYCCCC (이금기 영셰프 국제 중식 요리대회)'에 대한민국 대표 자격으로 출전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