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1 (목)

호텔&리조트

저녁 6시 체크아웃?! 르 메르디앙의 어메이징 발렌타인


호텔 르 메르디앙은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10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하는, 얼리체크인(오전10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6시) 스케줄로 구성한‘어메이징 발렌타인’을 운영한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6시)과 얼리 체크인(오전 10시)이라는 보기 힘든 혜택을 제공해 호텔에서 무려 32시간을 여유롭게 체류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 내내 클럽 라운지의 시간대별 F&B 서비스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다. 단순히 1박의 호텔 숙박이 아니라 2일간 유럽 라이프스타일로 꽉 찬 여행을 하는듯한 경험이 될 것이다.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은 오전 10시 체크인 후 겨울의 추위와 일상의 피로를 녹여줄 핀란드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수영장과 자쿠지, 피트니스센터도 이용 가능), 높은 층고에 환한 햇살이 가득한 클럽 라운지에서 라이트 스낵으로 런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M 컨템포러리에서 세계적인 팝 아트 거장들의 작품을 한자리에 모은 ‘HI, POP’ 전시를 감상한다. 늦은 오후 클럽 라운지에서 영국 왕실의 왕과 왕비처럼 우아하게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3단 트레이에 준비된 예쁘고 달콤한 애프터눈 티 세트는 연인과의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장식해 줄 것이다.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에서는 음식과 함께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 2종, 각종 위스키와 셀프 칵테일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다음날 아침에는 호텔의 시그니처 다이닝 셰프팔레트 또는 클럽 라운지에서 기분 좋게 조식을 이용한다.


이외에도, 플라워로 장식된 포토월에서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해 커플 배스 가운 세트(2개 1세트) 및 룸에서 즐기는 샴페인&디저트 세트는 각각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 평생 간직할만한 발렌타인 데이를 만들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 가격은 35만 원이다.(1박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르 메르디앙 서울 마케팅 디렉터는 “연휴 기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충분히 경험하고 힐링할 방법을 고객 입장에서 고민한 끝에 파격적인 체크인, 아웃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르 메르디앙 서울은 객실, 음식, 서비스, 아트 등 호텔 곳곳에 유럽 감성이 깃들어 있어, 1박 2일간 일상을 벗어나 유럽여행을 하는 기분이 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설 패키지도 15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여유로운 스튜디오 스위트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케이크 데코 클래스와 애프터눈 티타임 및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키즈 케이크 데코 클래스는 호텔 조리사 복장을 입고 호텔 셰프의 도움을 받아 ‘파티시에 체험’을 하는 신나는 시간이 펼쳐진다. 셰프팔레트 조식과 사우나를 즐기고 ‘HI, POP’ 전시 관람도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