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1 (월)

호텔&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원더풀 돌잔치 페어 예정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돌잔치 준비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자리에서 할 수 있는 원더풀(One derful) 돌잔치 페어2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할 계정이다.


이번 돌잔치 페어에서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과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연회장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베이비진, 올리빙데코, 제이미돌 등 돌상 전문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돌상 셋업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스냅 촬영, 의상 대여, 답례품, 성장 동영상, 헤어 & 메이크업 업체 등을 초청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화장품 세트를, 선착순 40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트래블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당일 돌잔치 계약 시, 돌잔치 음료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무료 돌상 서비스, 3인 가족 무료 의상 대여, 스냅 사진 촬영권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프론토 웨건, 프랑스 리빙 브랜드 마틴싯봉리빙의 에뜨와르 홈 세트 및 쥬뗌므 홈 세트, ‘이철헤어커커의 드라이 이용권, 호텔 뷔페 식사권 등 다채로운 선물도 추첨을 통해 선사한다.

 

더불어, 돌잔치 페어 방문 고객에게는 쿠키, 디저트, 커피, 주스 등 다과를 제공하여 호텔에서 티타임도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