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6 (월)

레스토랑&컬리너리

놀부, 다양한 경험과 뛰어난 전문성을 갖춘 안세진 신임 대표 선임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신임 대표이사에 안세진 영업본부장을 선임했다.

안세진 신임 대표는 신규 사업, 경영 전략, 마케팅 등 경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놀부가 종합 외식 업계의 명실상부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경쟁력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조직 운영에 나설 계획이다. 

안세진 신임 대표는 LG 화학, LG 상사, LG 전자, (주) LS, LS 산전 등 굴지 기업의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다.

안세진 신임 대표는 대표이사 직과 영업본부장 직을 겸임한다. 

 

(주)놀부 소개

(주)놀부는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놀부화덕족발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놀부 항아리갈비 등의 브랜드로 전국 약 900여 개의 가맹점을 경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전문기업이다. 1987년 신림동 소재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가 된 놀부는, 한국 전통의 맛과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19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한식 표준화 도입, 체계적인 경영환경 구축으로 2016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식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창립 30주년을 맞은 올해 우리 고유의 맛과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글로벌 종합외식문화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놀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놀부 웹사이트 www.nolbo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위 10개 브랜드의 컨셉과 메뉴, 브랜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