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강원도 정선에 공식 개관


HDC현대산업개발이 오늘(22) 강원도 정선군에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PARK ROCHE)를 공식 개관했다.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12층 총 204실 규모로 조성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기간 동안 세계 각국의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될 예정이며 올림픽 기간이 끝나는 3월부터 요가, 명상, 스파, 숲 치유 등의 프로그램을 갖춘 웰니스 리조트로서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오늘 파크로쉬에서 열린 개관식 행사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 전정환 정선군수, 여형구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개관을 축하했다.

 

파크로쉬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 드우즈(Richard Wood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조트 곳곳에 생기를 불어 넣었다. 리차드 우즈는 전통 문양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다양한 패턴으로 건물과 공간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는 예술가로 유명하다. 파크로쉬에서는 산, 자작나무, 나뭇잎, 바위, 돌 등 정선의 자연과 정선으로 오는 여정을 섬세하고 감각적인 색채와 패턴으로 표현했다.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는 정신적육체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쉼과 사색,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더없이 완벽한 공간이다. 숙암리의 건강한 공기와 투명한 햇살을 품은 숲길, 바위 사이로 청정한 물이 흐르는 계곡, 겹겹 봉우리들을 넘어 동해가 보이는 정상까지, 충만한 기가 넘쳐 기운생동(氣韻生動)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의 최적지이다.

 

파크로쉬라는 이름은 IPARK 브랜드의 아이덴티티(Identity), 바위를 뜻하는 프랑스어 로쉬(ROCHE)의 합친 말이다. 숙암이라는 지명은 강원 춘천을 기반으로 한 고대 소국인 맥국의 갈왕이 고된 전쟁을 피해 큰 바위 밑에서 유숙하며 숙면을 취했다는 옛이야기에서 유래했다. 파크로쉬의 이름은 지친 나그네를 품어주었던 큰 바위, 숙암에서 착안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열사 HDC호텔아이파크를 통해 세계 정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과 설악산에 위치한 속초 아이파크 콘도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동안 쌓아온 경영 노하우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호텔 및 콘도미니엄을 개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