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시대가 되자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다양해졌다. 가장 기본적인 홈페이지를 포함한 뉴스 이외에도 참여형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1인 매체가 등장했다. 그 중 가장 파급력이 있었다고 보는 것은 단연 ‘블로그’다. 블로거의 입소문이면 날개 돋친 듯 상품이 판매되는 막강한 마케팅의 툴 블로그. 호텔들도 이에 관심을 가지고 하나둘 블로그 마케팅을 실시했는데 더 많은 SNS 매체들과 콘텐츠가 생긴 요즘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시대가 되자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다양해졌다. 가장 기본적인 홈페이지를 포함한 뉴스 이외에도 참여형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1인 매체가 등장했다. 그 중 가장 파급력이 있었다고 보는 것은 단연 ‘블로그’다. 블로거의 입소문이면 날개 돋친 듯 상품이 판매되는 막강한 마케팅의 툴 블로그. 호텔들도 이에 관심을 가지고 하나둘 블로그 마케팅을 실시했는데 더 많은 SNS 매체들과 콘텐츠가 생긴 요즘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