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8 (금)

투어리즘&마이스

원스톱 여행 솔루션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 한국어 사이트 개설


카약이 여행지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를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는 다양한 여행지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은 사이트이다. 연간 15억 건에 달하는 카약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8인기 최강 휴가 여행지’, ‘인기 급상승 휴가 여행지’, ‘가격 하락률 높은 여행지3가지 주제로 각각 10, 30개 여행지의 주요 정보는 물론, 검색 결과를 기반으로 월별 평균 항공권 가격 및 숙박 비용, 여행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리스트를 모아 보여줘, 한국인 여행객이 2018년 여행을 스마트하게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항공권 예약 최적 시기정보가 포함돼 출발 공항과 원하는 여행지를 입력하면 카약의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약 최적 시기와 여행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카약 정효진 한국 총괄 매니저카약의 목표는 원스톱 여행 솔루션으로서 모든 여행자가 편리하고 즐겁게 여행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며 한국인의 일상생활에서 여행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했기에, 이번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사이트 오픈은 정보에 민감한 한국인에게 데이터에 기반을 둔 정확한 여행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도입 배경과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사이트 오픈은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한국 시장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비즈니스 확장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카약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스마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많은 한국인이 자신을 위한 소비의 일환으로 자주 여행을 떠나는 한편, 합리적인 여행을 위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찾는데 열정적이다. 또한, 가격 하락률이 높은 여행지 정보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성향이 뚜렷한 한국인 여행객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때문에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는 한층 더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2018년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 휴가 트렌드, 여행 꿀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카약 2018 빅데이터 여행 가이드(www.kayak.co.kr/big-data-travel-gui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최적의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www.KAYAK.co.kr) 혹은 카약 모바일 앱 (www.KAYAK.co.kr/mobile)을 통해 검색 및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