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롯데호텔 홍보대사 추신수 선수, 롯데호텔 임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 펼쳐

롯데호텔과 함께 달린 사랑의 추추트레인!


매년 겨울이면 롯데호텔 임직원들과 함께 뜻깊은 사회 봉사활동을 펼쳐온 추신수 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올해는 친숙한 야구 배트와 글러브 대신 집수리를 위한 도구들을 양 손에 들고 ‘사랑의 추추 스위트 홈’ 활동을 진행했다.

2017년의 마지막 금요일인 29일, 경기도 안양시 소재 보육원인 ‘안양의 집’ 에서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 및 임직원, 사단법인 ‘사랑의 집수리’ 소속 도배 및 장판 전문 기술자 등 30여명이 힘을 보탰다.

이들은 보육원 내 취학 전 아동들을 위한 생활숙사인 ‘앵두집’의 노후화된 방과 복도의 벽과 바닥을 새로 도배하고 장판을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하였고, 작업 종료 후에는 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의 빵과 롯데호텔 PB제품인 해온 배스 타월, 추신수 선수가 직접 준비한 모자와 싸인볼 등이 원생과 보육원 교사들에게 선물로 제공됐다.
특히, 추신수 선수는 희망의 김장 담그기(2010년), 사랑의 연탄 배달(2012년), 지구촌학교 배식봉사 사랑의 추추트레인(2016년) 등 롯데호텔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의 테마를 매년 직접 고민할 정도로 열의를 보였으며 올해 역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누구보다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임했다. 자신을 알아보고 반기는 원생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기념촬영을 하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행복한 추억도 선물했다.
김정환 대표이사는 “올해 롯데호텔이 국내외 6개의 호텔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고, 특히 시그니엘서울이 글로벌트래블러 선정 아시아 최고의 신규 럭셔리 호텔부문 1위에 오른 것은 고객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에 힘입은 바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함께 성장해 갈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