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호텔&리조트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 뉴이어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에서 1230일부터 11일까지 단 이틀간 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숙박과 조식, 그리고 새해 브런치가 포함된다. 오션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8코스의 디너를 제공한다.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유명 부동산 사업가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럼프 호텔은 하와이 와이키키, 밴쿠버, 뉴욕, 시카고, 라스베이거스 등 총 12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 하우스이자 둔벡의 명소 중 하나인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는 광활한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5성급의 럭셔리한 호텔이다. 또한 아이리쉬 골프의 아이콘으로써 18홀 코스 중 16개 호텔에서 뛰어난 오션 뷰를 자랑한다. 218개의 모던한 객실과 스파, 골프, 승마, 등을 즐길 수 있다.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의 레스토랑은 2017 아일랜드 최고의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선정됐으며 대서양이 바라다볼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라이브 재즈 음악이 연주되는 레스토랑에서의 뉴이어 브런치는 신선한 과일, 베이컨, 아일랜드식 조식, 오믈렛,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는 골프 라운딩 이용권, 조식 이용권, 마사지 이용권 등을 준비해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링크 앤 호텔 둔백 사이트(https://trump-hotel-doonbeg.myshopify.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