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더 클래식 500,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


더 클래식 500이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호텔과 리조트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2004년 시작해 올해로 14회를 맞이했다. 웹어워드는 해당 년도에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들이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평가하는 행사다.

이에 더 클래식 500은 지난 3월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 하나의 사이트에 혼재돼 있던 시니어 레지던스와 펜타즈 호텔 부문을 구분했으며 통합 게이트에서는 각 사업의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 헬리포트에서 촬영한 도심 야경 동영상을 인트로 페이지에 삽입해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또한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및 호텔 분야의 특성에 따라 모던하고 세련된 구성과 디자인을 내세워 가시성과 가독성을 높여 호텔과 리조트 내의 시설을 효율적으로 홍보했으며, 자체 운영 중인 SNS 홈페이지와의 연동을 통해 홍보 및 마케팅 기능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예약, 인쇄, 지도 API 연동 등의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로 재구성 했다.

수상에 따라 더 클래식 500 정동기 사장은 “펜타즈 호텔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이용하기 편리한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와인 증정 이벤트와 함께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등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