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오픈 기념 한정 메뉴 1월까지 선보여


국내 최대의 객실을 선보인 서울드래곤시티가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Sky Kingdom)’에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1일까지 한정 메뉴 판매를 실시한다.

 

야심 차게 준비한 스카이킹덤의 오픈 기념 한정 메뉴는 31층에 위치한 고급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ation)에서 선보인다. ’킹스 베케이션은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럽의 클럽 문화를 만나볼 수 있기로 유명하다. 또한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저명한 셰프와 바텐더,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 스카이워크, 디제잉 부스를 갖추고 있어 나이트 라이프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연초에 신년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스카이킹덤 오픈 기념 한정 메뉴는 와인, 칵테일 세트 및 다채로운 재료와 요리 기법을 사용한 이색적인 메뉴로 구성됐다. ‘버블 트리오(Bubble Trio)'는 샴페인, 크레망, 스푸만테 등 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와인의 풍미를 더하는 세 가지 소스를 곁들인 굴을 함께 제공한다. ’딜리셔스 칵테일(Delicious Cocktail)'은 샷 잔에 굴, 올리브, 베이비 토마토 등 여섯 가지 재료와 칵테일 블러디 메리를 함께 담아 음료와 음식을 한 샷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이외에도 전에 보지 못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사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킹덤은 세 개 타워 중 두 개의 상단을 잇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31층부터 34층까지 킹스 베케이션퀸스 가든’,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스카이 비치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즐거움을 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