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르메르디앙 서울, 30년 호텔 경력의 최태영 신임 사장 취임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지난 11월 20일 호텔에서 최태영(57) 신임 사장(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가졌다.
최태영 사장은 1987년 27기 공채로 삼성그룹에 입사 한 후, 호텔신라의 객실, 교육, 인사, 마케팅, 웨스틴 조선호텔의 영업정책 부장, 롯데호텔 서울과그랜드힐튼 서울의 마케팅 임원, 호텔신라 제주와 호텔신라 서울에서 총지배인,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호텔사업단장, 부사장을 역임한 30년 경력의 소유자다.
“호텔의 상품이란 단순히 식사와 숙박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호텔을 도착해서 떠날 때까지 경험하는 모든 것이 상품이다.” 며, “호텔의 전 부서의 직원은 르메르디앙 서울의 상품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서 한 방향으로 나아갈 때” 라고 피력했다. 이어서 “르메르디앙 서울은 객실의 디자인부터 식음료 부분까지 너무나도 매력적이며 최고의 수준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을 활용해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을 한국 최초의럭셔리 유럽스타일의 호텔로 이끌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르메르디앙은 파리에서 시작된 르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