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3 (화)

호텔&리조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 그랜드 오픈


유네스코 관광도시 수원에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 들어섰다. 글로벌 호텔 체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이하 IHG)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이 그것으로 11월 30일(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16) 그랜드 오픈닝 행사를 마련한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 김광수John Kim 총지배인은 오프닝 행사에서 환영인사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이 유네스코 관광도시 수원의 비즈니스 성장과 문화관광산업의 가치 있는 도약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한다.”며 새 출발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수원시 관계자 및 유관기관, 기업체, 호텔관계자 등이 참석, 그랜드 오픈을 축하했다.
지하 4층, 지상 14층 규모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호텔은 2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뷔페 ‘그레이트룸’,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바 ‘그랩 & 고’가 로비에 위치해 있다. 또한 비즈니스 미팅 룸은 물론 운동과 휴식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피트니스 센터와 코인 세탁실, 투숙객 전용 공간도 준비돼 있다.
1991년 미국에서 첫 론칭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은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26년 간 가장 빠르게 성장, 2500여 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은 Simple & Smart travel in Suwon을 콘셉트로 간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추구,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IHG 호텔 그룹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및 장기투숙 고객에게 최적화된 숙박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다.
편히 쉬고 재충전하면서, 일과 여행,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수원시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을 방문해보기 바란다. 특히 IHG· Rewards Club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특별한 할인혜택을 기대해도 좋다. 국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 호텔, 인터
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광주 홀리데이 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외 국내 9개의 호텔 및 전세계 12개의 브랜드의 4000여 개 호텔에서 포인트 적립과 특별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픈특가 및 윈터 패키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글로벌 홈페이지(www.holidayinnexpress.com/suwon) 또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holidayinnexpresssuwon)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olidayinnexpress_suwoningye)을 팔로우하면 된다.


문의_ 031-5177-0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