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 11월 22일 그랜드 오픈




오늘 2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서울드래곤시티(개발운영: 서부T&D, 위탁운영: 아코르호텔)1700개 객실을 보유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지상 최대 40층 규모로 용의 모양을 형상화한 세 개의 타워에 호텔, 문화 공간, 레스토랑과 바, 컨벤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서울 교통의 중심인 용산역 앞에 위치해 이태원, 명동, 강남 등 관광명소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국내 대표 상업지구인 여의도와도 인접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상징, 드래곤마스터 두두(DoDo)’

서울드래곤시티의 상징인 황금빛 드래곤마스터 두두(DoDo)’는 독일 공상소설 <The Neverending Story> 속 주인공 아트레이유(Atreyu)를 모티브로 탄생됐다. 아트레이유는 행운의 용 팔코(Falkor)’와 함께 소설 속 나라인 판타지아를 구하는 영웅으로, 두두는 고객을 코리안 판타지로 안내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상징이다.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아코르호텔 그룹 4개 호텔 브랜드

서울드래곤시티에는 전 세계 95개국에서 4200여 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아코르호텔 계열의 호텔 네 개가 들어선다. 아코르호텔 그룹의 최상위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국내에 첫 진출하는 그랜드 머큐어(Grand Mercure, 202)와 노보텔 스위트(Novotel Suites, 286), 업스케일 노보텔(Novotel, 621)과 이코노미 이비스 스타일(ibis Styles, 591)로 구성됐다. 각 호텔 별로 다양한 객실 타입과 편의 시설을 갖춰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장기투숙부터 단기투숙까지 여행 예산과 방문객 성향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한국 고유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하이엔드 호텔

등급: 5성급, 객실 수: 202, 위치: 타워1(1~31)

고궁과 고층 빌딩이 어우러진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고품격 호텔이다. 최상급 시설에 한국의 전통 문양이 모티브로 녹아 있어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환대를 느낄 수 있다. 4대 가치인 웰컴(Welcome)’, ‘테이스트(Taste)’, ‘웰니스(Wellness)’, ‘디스커버리(Discovery)’를 바탕으로 한국적인 스토리를 담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상급 서비스에 한국 고유의 전통으로 스토리를 더하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한국을 발견하고 느끼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이다. 환상적인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202개의 객실은 최대 3개의 침실과 풀키친 및 각종 생활용품을 완비했다.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모던 업스케일 라이프스타일 호텔

등급: 5성급, 객실 수: 286, 위치: 타워3(26~40)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국내에 처음으로 문을 여는 업스케일 레지던스로, 완벽한 자율성과 웰빙을 누리며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모던하고 넓은 286개 객실과,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전용 편의 시설을 갖춰 장기간 머무르며 균형 잡힌 삶을 디자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2개의 그랜드 볼룸과 17개의 미팅룸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26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는 숨 막히는 한강의 야경을 조망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비즈니스 여행객뿐만 아니라 가족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장소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모던 앤 이지 리빙 업스케일 시티 호텔

등급: 5성급, 객실 수:621, 위치: 타워3(1~24)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서울 한가운데서 글로벌 스탠더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업스케일 호텔이다. 국내 금융 중심지 여의도와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ITX KTX, 그리고 3개 지하철이 지나는 용산역 앞에 자리해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현대적 감성의 621개 객실은 넓은 면적을 갖췄으며,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전용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하고 심플한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40층에서 서울의 전경을 감상하며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 전문 컨벤션 공간 및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보다 완벽한 비즈니스와 레저 경험을 완성시켜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어떤 목적의 여행에도 최상의 만족으로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해피무드 어반 호텔

등급: 4성급(목표), 객실 수: 591, 위치: 타워2(1~34)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글로벌 메트로폴리스 서울의 각양각색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캐주얼 호텔이다. 국내 금융 중심지 여의도와 엔터테인먼트 중심지 이태원, 홍대 등과 인접해 비즈니스 여행객과 자유여행객 모두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여유있는 면적을 갖춘 591개 객실은, 퍼즐, 아케이드, 체스, 당구 등 4가지 게임 테마의 개성 넘치는 인테러이로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비스 스타일만의 스위트 베드(Sweet Bed)’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과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며 조식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대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체스바와 하늘 위에서 즐기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비즈니스부터 레저까지 색다르고 합리적인 여행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하늘에서 즐기는 궁극의 즐거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Cky Kingdom)’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세 개 타워 중 두 개의 상단을 잇는 세계 최초 4층 규모의 스카이브릿지다. 31~34층에 자리한 스카이킹덤에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퀸스 가든(Queen's Garden)’, ‘더 리본(The Ribbon)’,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스카이 비치(Sky Beach)’ 등 총 5개의 다이닝을 겸한 바와 파티룸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는 1122일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오픈과 함께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