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9 (금)

호텔&리조트

한국호텔업협회, ㈜호텔롯데와 업무협약 체결


㈜호텔롯데(http://www.lottehotel.com)와 한국호텔업협회는 11월 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호텔롯데 김정환 대표이사와 한국호텔업협회 유용종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 서비스 지원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대 토종 호텔 브랜드인 롯데호텔은 한국 호텔산업의 서비스 역량 향상과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호텔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표정, 인사자세, 화법, 용모복장 등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개발한 최상급 호텔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10월 서울 지역 4개 호텔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교육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많은 방법들을 배울 수 있었고 다양한 서비스 강의를 체계적으로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아시아 최고의 호텔 사관학교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15년 7월 설립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는 1973년 롯데호텔 개관 이래 40여년간의 서비스 교육 노하우를 집대성해 롯데호텔 및 롯데그룹 서비스 관련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호텔업협회 유용종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 호텔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향후에도 다시 한국을 방문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는 “한국관광업계 발전을 위해 큰 주춧돌이 돼 애써주시는 한국호텔업협회를 통해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영광스럽다.”며 “지속적으로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롯데호텔의 훌륭한 서비스 정신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