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4 (일)

레스토랑&컬리너리

김소희 셰프 - 이산호 셰프 포핸즈, 오스트리아 빈에서 개최


김소희 셰프와 이산호 셰프가 오스트리아 빈에서 만나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오스트리아 빈에 위치한 김소희 셰프의 레스토랑 'Kim'에서 개최되는 포 핸즈 행사가 10월 12일~18일까지 스팟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약 3일간 한식을 베이스로한 유로피안 요리와 컨템포러리 중국 광동식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이 행사는 오스트리아 현지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마스터셰프코리아 심사위원으로 유명한 김소희 셰프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현지에 레스토랑 킴 과 식재료 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일 등 유럽 요리방송을 석권,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유명 레스토랑, 킴을 운영하는 스타셰프다.  

특히 이번 초청행사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중식당 금용의 이산호 셰프가  함께 참여해 국내 셰프들의 관심이 크다. 이산호 셰프는 차세대 중식 스타셰프로 , 중국본토에서 중국요리로 특금상, 금상을 받은 바 있으며 한국인으로서, 중국 현지 심사위원으로 초청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올리브쇼, 오늘뭐먹지, 최고의요리비결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대중과의 소통도 다양히 펼치고 있다. 이 셰프는 국내유일무이 한 조리사커뮤니티인 힐링셰프 대표로서,  1달에 한번 다양한 미식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힐링셰프는 약100여 명의 외식업 종사자들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5월, 힐링셰프에 김소희 셰프가 초청돼, 약 200명의 셰프들과 힐링셰프 컬래버 행사 및 요리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포핸즈 행사의 경우, 어떠한 스폰서도 협찬도 정중히 거절, 두 셰프의 진중한 조리 가치관과 식재료 조합이 깊이를 더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