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2 (토)

호텔&리조트

호텔엔조이 웹사이트 개편,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주력

종합숙박전문예약업체인 ‘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은 9월 28일 전면 개편한 웹사이트를 선보인다.
지난 6월 검색페이지에 이어 이번 상세페이지 개편이 완료되면서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이 완성되었다.
이번 개편은 웹사이트 사용자 영역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이용후기 및 유형별 이용목적 분석 그래프를 신설하여 예약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 밖에도 ‘이곳을 확인한 이용객이 찾아본 다른 숙소’ 코너를 신설해 여러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른 숙소도 한 페이지 안에서 검색되도록 새롭게 배치하였고, 페이지 상단에는 숙소 위치정보와 보유 부대시설 아이콘을 정렬해 다양한 시설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종전에는 이용후기 분석 도구가 없어서 일일이 클릭해야 후기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지만, 개편된 웹사이트에서는 숙소의 전체 평점이나 평가항목별 점수 파악은 물론 분석 그래프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배려하였다.
시각적 효과 증대에도 주안점을 두었다. 이미지 퀄러티 개선과 사이즈를 대폭 키워 시각정보 제공에 많은 공을 들였으며, 일부 호텔에는 VR 서비스도 장착된다. 더불어 모든 숙소 상세 페이지에 이벤트 배너를 배치한 커머셜 기능 보강도 특징 중의 하나이다.
호텔엔조이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에 이어 연말까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엔조이는 ‘럭스티지(Luxtige)'라는 새로운 브랜드도 개발하였다. 시그니엘 서울, 파크하얏트 서울, 서울 신라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등 전국 8개 특급호텔만 엄선해 럭셔리 상품을 마련하였고, 이들 호텔들에 대해서는 특별 할인, 전용 특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