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5 (화)

호텔&리조트

일본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나고야에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 들어서

- 나고야의 마천루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린스 호텔의 야심작


프린스 호텔 나고야 스카이 타워(Prince Hotel Nagoya Sky Tower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히라이케쵸 4-60-12)가 오는 10월 2일 선보인다. 일본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나고야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프린스 호텔이며 ‘하늘에 떠있는 배’를 모티브로 삼아 고층에서 나고야의 마천루를 조망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객실은 총 1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서남북 모든 방향에서 나고야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요리를 베이스로 한 건강한 요리와 인근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나고야메시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코너 룸에 숙박하거나 세이부 프린스 클럽 골드 또는 플래티넘 회원일 경우 스카이 타워 클럽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 프린스 호텔 나고야 스카이 타워는 아오나미선 사사시마역이 가장 가까우며 나고야 역, 레고랜드에서 1정거장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보다 알찬 나고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에서는 개업 및 추석을 맞아 해외 투숙객을 위해 2연박 이상 시 투숙 요금의 2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