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투어리즘&마이스

세계적인 미쉐린 가이드의 서울 에디션,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 발간일 공개

작년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인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및 호텔 평가서인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그 두 번째 에디션인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의 발간일을 공개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의 발간 행사는 오는 11월 8일 (수), 2018년 서울의 미식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할 새로운 스타 셰프들을 공개하는 시상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레스토랑 업계의 최고의 관심사로 여겨지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올해 시상식은 ‘아트 오브 테이트스 (Art of Taste)’라는 테마 아래많 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서울 레스토랑 업계의 새로운 별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쉐린코리아의 이주행 사장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은 작년에 첫 번째 에디션이 출간된 이후 한국 미식계의 스펙트럼을 넓히는데 기여했다고 생각한다. 많은 미식가와 레스토랑업계의 관계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새로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 에디션은 독자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미식 경험의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쉐린 가이드는 1900년 미쉐린 타이어의 창업자인 앙드레 미쉐린과 에두와르 미쉐린 형제가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식당과 숙소에 대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하며 시작됐으며, 전 세계 레스토랑 및 호텔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들에게도 그 권위를 인정받으며 지금까지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은 작년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로 처음 소개돼 올해가 그 두 번째 발간이다.


미쉐린가이드(MICHELIN guide)
미쉐린 가이드는 전 세계 28개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을 선택한다. 세계 각국의 훌륭한 식사를 선보이는 본격적인 쇼케이스인 가이드는 새로운 트렌드와 재능 있는 요리사뿐만 아니라 각 나라 요리의 역동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 미쉐린 가이드는 지역별 요리법 및 지역의 관광 매력을 지지하며, 엄격한 선정 방식과 서비스에 대한 장기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미쉐린 가이드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책과 동일한 컨텐츠를 디지털로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물론 각각의 용도에 맞는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모든 모바일 미디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미쉐린 그룹은 수백만 명의 여행자를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독특한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www.guide.michelin.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