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밸류호텔 세종시티” 세종, 충청권의 MICE 산업 메카로 급부상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지난 8월 25일 ‘기능한국인회’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능한국인’은 2006년 8월에 시작해 10년 이상 산업체 현장 숙련기술 경력이 있는 사람들 중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을 매달 단 1명씩 선정·포상하는 제도다. ㈜밸류호텔 세종시티 대표인 이준배 대표도 2014년 6월에 선정된 88호 기능한국인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세종시 및 충청권 최대 규모 호텔 중 하나로 미국 Vantage Hospitality 그룹의 글로벌 체인호텔이다.

이 호텔은 지하 3층, 지상 15층의 300개 객실, 대연회장과 3개의 미팅룸으로 구성돼 있다.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서울역에서 KTX로 오송역까지 40여분 소요되는 위치에 있으며, KTX 오송역에서 호텔까지는 차량으로 3분, 청주/서청주IC 5분, 청주국제공항 20분, 그리고 정부세종청사는 약 20분내에 이동할 수 있어 뛰어난 지리적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객실에는 넓은 업무용 책상, 무료 Wifi, 그리고 벽면 USB포트 등이 구비되어 있다.  특히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20여명이 회의 할 수 있는 미팅룸 3개와 최대 250여명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 및

로비 층(4층)에는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코너가 있어 호텔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높은 인기가 있다고 한다.  

밸류호텔 세종시티의 이준배 대표는 “오송이 세종시로 가는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비즈니스맨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2024년 완공되는 만큼 많은 인프라가 조성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송생명과학단지 내에 1만평 규모의 컨벤션센터 건립 계획이 확정 된 만큼 MICE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이어,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고객들이 원하는 MICE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연회 시설과 최신 사양의 각종 오디오, 비디오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행사에 맞는 진행이 가능한 세종, 충청지역에 몇 안 되는 호텔 중 하나” 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준배 대표는 “우리 호텔은 고객님께 최고의 Comfort (편안함), Cleanness (청결함) Convenience (편리함)를 목표로 삼고, 세종 충청권의 최고의 호텔로 명성을 가질 수 있도록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