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그랜드하얏트인천, 6년 연속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 수상

2017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트’ 획득


그랜드하얏트인천의 레스토랑8이 2017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2017 Wine Spectator Restaurant Wine List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Best of Award of Excellence)’를 수상하며 전문적인 와인 서비스와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임을 입증했다.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는 와인전문지 ‘와인 스펙 테이터’가 매년 전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레스토랑이 보유한 와인의 다양성, 그리고 제공하는 요리와 와인리스트의 조화 등을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상은 높은 등급순으로 ‘그랜드어워드’,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세 레벨로 나뉜다.

레스토랑8은 2012년부터 3년 연속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2015년부터 3년 연속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수상하며 연속 6년 동안 레스토랑 어워드에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는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 수상 레스토랑들보다 다양한 지역과 빈티지의 와인을 보유하며 깊고 넓은 셀렉션을 자랑하는 곳에 수여된다.

현재 500여 종류 1만여 병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는 레스토랑8은 특선메뉴마다 이상준 소믈리에가 엄선해 요리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을 함께 소개한다. 또한 매달 그달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구성한 ‘소믈리에 와인셀렉션’을 선보이는 등 와인 애호가 고객들에게 정통성있는 요리와 함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