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SG다인힐,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그랜드 오픈

- 건강한 식자재와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기능성 메뉴를 제공하는 me_oriented Restaurant
- ‘다이어터’, ‘유지어터’ 모두를 만족시키는 체계적인 식사
- 자체 개발한 고품질 프로틴 메뉴를 샐러드와 함께 식사도 할 수 있고 구매 가능한 ‘그로서란트’ 도입
- 휴식과 식사가 가능한 ‘카페 & 다이닝’ 공간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품질 좋은 재료로 영양의 균형을 맞춘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를 오는 7월 24일 청담동에 그랜드 오픈 한다.

'썬더버드'는 건강한 식자재와 레시피로 만든 맛과 기능성을 갖춘 메뉴를 일상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다이어터 및 유지어터 모두의 건강 라이프를 위해 만든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이다. 다인힐의 현정 R&D 총괄 셰프를 필두로 한 셰프 군단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등의 메뉴는 재료준비와 조리부터 칼로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한 기능성 메뉴들로 구성했다. 유기농 커피, 유기농 과채주스, 유기농 와인, 무알콜 맥주, 건강 스무디 등 건강을 생각한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브런치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 다이닝’ 공간이다.

재료는 신선함이 살아있는 것으로 준비하고 아가베 시럽과 같은 천연 시럽, 매장에서 직접 만든 ‘비트 케첩’ 등 건강을 생각한 재료로 조리했다. 또한,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GI(혈당지수)까지 계산한 기능성 재료로 맛있게 조리해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식사가 가능하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부터 몸매 유지를 원하는 고객까지 신체의 긍정적 변화를 원하는 모든 고객을 아우르는 메뉴로 준비했다.



 다인힐만의 식자재 선별 노하우와 기술로 개발한 고품질 프로틴 메뉴는 ‘그로서란트(Grocerant)’ 형식을 도입했다. 썬더버더 자체 개발 제품인  ‘닭가슴살’,  ‘소시지’,  ‘시너지바’ 등을 구매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기본 샐러드에 고품질 프로틴 메뉴를 추가 선택해서 매장에서 즐기거나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게 준비했다.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건강한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넓혀 배달 주문도 가능하도록 배달 어플리케이션 업체와 계약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더했다.

 그 외, 비건 파마산과 슈퍼푸드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와 흑현미, 퀴노아 통밀면 등 복합 탄수화물로 구성한 ‘라이스볼(Rice Bowl)’ 메뉴와 ‘누들메뉴’, 단백질 식단을 원하는 이를 위해 ‘안심스테이크’, ‘지리산 폭찹 밀라네제’ 등의 메인 메뉴 등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메뉴 구성에 힘썼다.

매장 인테리어는 홀과 주방의 벽을 허문 오픈 주방으로 매장직원과 고객과의 거리를 줄여 친근함을 높여 주고 메뉴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다. 매장의 분위기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으로 밝은 색감의 조명과 벽면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살리고 바와 모던한 스타일의 테이블을 거리감 있게 배치해 늘어가는 1인 가구와 다수의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유니폼은 애슬레져 룩을 채용해 편안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2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애정을 갖고 오랫동안 준비한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다변화된 식사문화를 반영해 그로서란트나 테이크아웃 등의 다양한 형태의 식문화를 선두 하기 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주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