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3 (화)

레스토랑&컬리너리

“캘리포니아푸룬”으로 건강 챙기자!


소화건강을 돕고 골다공증 위험을 감소시키는 영양소가 풍부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캘리포니아 푸룬은달콤한 맛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건강한 식품이다. 다른 과일이나 건과류와 비교해 볼 때, 캘리포니아 푸룬은 놀라울 정도로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간편해 항상 이용 가능하여 어린이 간식으로, 베이킹이나 요리 재료로, 시리얼, 샐러드, 스무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매일매일 쉽게 즐길 수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푸룬 섭취 후 생긴 긍정적 변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모집하는 “푸룬을 먹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캠페인을 진행한다. 페이스북 운영지기에게 푸룬의 섭취 이후 좋은 점, 푸룬을 맛있게 먹는 나만의 방법등을 메시지로 남기면 우수 후기 작성자를 뽑아 매달 첫 번째 화요일에 개별적으로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캘리포니아 푸룬 샘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캘리포니아 푸룬의좋은 정보를 공유 하며 활용할 수 있는 이 캠페인은 공식페이스북에도 공지가 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웹사이트 www.californiaprunes.co.kr
캘리포니아 푸룬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CaliforniaPrunesKorea


캘리포니아 푸룬협회(California Prune Board)
캘리포니아푸룬 협회(California Prune Board)는 캘리포니아 식품 농업부(California Secretary of Food and Agriculture) 관할 하에 있는 비영리단체로 900여 명의 푸룬 재배업자와 22개의 공급업체를 대변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은 미국 전역 푸룬 생산량의 99%, 세계 푸룬 생산량의 41%를 차지하며 오늘날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간편하고 건강한 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협회 한국 지사에서는 캘리포니아 푸룬의 영양 대한 홍보 프로그램과 와 소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