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6 (금)

호텔&리조트

The-K호텔서울,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과 유기적 업무 체계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더케이호텔서울과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은 5월 10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교원 대상 연수의 효율적인 운영과 양사간의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위하여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더케이호텔서울 신현태 대표이사 및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배성근원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상호협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유대강화 및 발전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더케이호텔서울은 연수 활성화와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 증진 및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예정이다.
 더케이호텔서울 신현태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케이호텔서울과 중앙교육연수원이 보다 활발한 교류를 이루어 나가고, 교원들의 양질의 연수 프로그램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사진 좌측부터)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배성근원장과 더케이호텔서울 신현태대표이사가 상호간의 유기적 업무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 (사진 좌측부터)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조현석연구관, 어성훈부장, 배성근원장, 더케이호텔서울 신현태 대표이사, 김부식전무, 임병설총지배인, 방창석부장이 MOU체결 기념사진을 진행하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