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9 (목)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 오픈 기념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진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라운지&바’를 오는 5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17일과 18일 양일간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라운지&바의 메뉴는 시대별로 구성된 것이 특징. 칵테일이란 용어가 탄생된 1700년대 아케익 시대부터 다양한 시트러스 주스가 혼합되어 아로마가 풍부했던 칵테일 전성기, 화이트 스피릿(, 데킬라, 보드카 등 흰색 증류주) 칵테일이 탄생한 금주법 시대, 칵테일들이 본격적으로 대중화 된 르네상스 시대 등 시대별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양한 클래식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마인드맵 메뉴판을 구성해 고객이 직접 칵테일 베이스, 재료, 향 등을 선택해 ‘나와 어울리는 칵테일 시대’를 알아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클래식 칵테일과 바텐더가 들려주는 칵테일의 히스토리텔링, 감미로운 라이브 밴드의 복고풍 재즈 연주로 과거로 돌아간 듯한 독특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은 드레스 코드를 ‘레트로 스타일’로 정하고 그 날의 베스트 드레서(Best Dresser)를 매일 1명씩 선발한다. 선발된 고객에게는 각각 국내에서 보기 힘든 70만원 상당의 고급 샴페인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Louis Roederer, Cristal) 1병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무빙 바’를 이용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바텐더이자 2016년 월드 클래스 TOP 10에 선정된 김대욱 바텐더가 직접 테이블로 찾아가 바텐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의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티켓은 1 9만원으로 ▲웰컴 샴페인 1, ▲클래식 칵테일 2, ▲안주 1종이 포함된다. 17일과 18일 각각 선착순 40명에게만 혜택이 주어지며, 티켓은 라운지&바 유선 문의(02-317-0365)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노상덕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총지배인은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첫 선을 보이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는 지난 100년 여의 세월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조선호텔의 과거를 조명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는 의미를 담아 리뉴얼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라운지&바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창 밖의 고즈넉한 환구단과 세련되고 트렌디한 내부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